We apologize for the file you are looking for can not be found, because we keep it for a special person. But, we'll fix it in a while. Hope you guys will be patient and wait. Thank you.

Cover asiankorean.blogspot.com

Rabu, 28 Desember 2011

Code V – Addiction

Code V – Addiction






TRACK LIST

01 Addiction~君なしには生きられない~ (Japanese Ver.).mp3
02 Miracle (Japanese Ver.).mp3
03 Addiction (New Recording, Korean Ver.).mp3


Download Full Album

Lirik Lagu 

Addiction~君なしには生きられない~ (Japanese Ver.)

Yeah , just can ‘ t live without your love
So , can ‘ t live without you
Bless is back oh ?

boku dake no kimi wa doko ni
totsuzen tsuge ta sayonara
ai no fuka sa dake , kizu wa fukaku nari
kokoro ga harisake sou da

wakare no riyuu nara , tabun kare no koto da ne
boku wa nani ga tari nai ?

wasure te kure , da nante iwa re te mo ,
dekiru wake nai yo
keshi te mo kese nai kono kanashimi o
dou sure ba ii n da

Tell me why why why why ( Why don ‘ t you love me )
kimi nashi ni wa , iki rare nai
Oh why why why why ( Why do you hate me )
ai nashi ni wa , iki rare nai n da

sono same ta kotoba ni
dounika nari sou na n da
nani mo kamo o shitsu kushi ta

koware ta kokoro no kakera ga mune ni
tsukisasaru n da
lyricsalls.blogspot.com
keshi te mo kese nai kimi no omoide o
dakishimeru hodo

Tell me why why why why ( Why don ‘ t you love me )
kimi nashi ni wa , iki rare nai
Oh why why why why ( Why do you hate me )
ai nashi ni wa , iki rare nai n da

kanashi garu hitomi mo
kuchibiru mo ano taion ( nukumori ) mo
mou kono boku no mono ja nai n da

wasureyo u to sure ba suru hodo
sagashimotome teru n da
nidoto modora nai to shiri nagara mo
machikogare te n da

wasure te kure , da nante iwa re te mo ,
dekiru wake nai yo
keshi te mo kese nai kono kanashimi o
dou sure ba ii n da

I ‘ m not enough , you love him so
I know , that ‘ s why

Yeah, just can’t live without your love
So, can’t live without you
Bless is back oh…
 

Addiction (New Recording, Korean Ver.)

A
byeonhaebeorin ni nunbichi malhaesseo
ijegeuman kkeutnael suneun eomnyago

saranghamyeon halsurok
gipeojimyeon jilsurok
neoreul mireonaelsurok nan deodeodeo

B
meongdeun gaseumi jjijeojinda
i nae maeumi muneojinda
ireoke aetage gidarilge

C
jiugo jiwodo jiwojiji annneun seulpeume naneun ulgo malgeoya
apeugo apado tto dasi nan neoege ppajyeo neoreul chatgo malgeoya

Tell me why why why why (Why don‘t you love me) – iyuga mwoya (wae nal saranghaji anha)
sarange na chwihae neoege na chwihae
Oh why why why why (Why do you hate me) – o wae (wae nal miwohae)
sarange na chwihae neoege na chwihaesseo

Rap

heeojija neun chagaun hanmadie nan
michigetda neoegeseo meoreojineun sungan

nae gaseumi muneojyeo nae mamdo dagajyeo gasseo
nan amugeotdo eobseo Please come a little closer (jomdeo gakkaii dagawajwo)

D
seulpeojideon neoui geu ipsul ulmeogideon sseudisseun neoui maltu
ije modu jiwobeorilge uri sarangiyagi

meongdeungaseume mallabeorin nae simjangi malhaejwo
nigaeobsin amugeotdo nan hal su eopdago

Tidak ada komenta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